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사회
제이미-리 로스, 정신 건강 시설 입원
뉴질랜드 투데이 | 승인 2018.10.21 19:42

사이먼 브리지스 국민당 대표와 폭로전을 벌였던 제이미-리 로스 전 국민당 의원이 21일 오클랜드에 있는 한 정신 건강 시설에 입원했다.

오클랜드 보타니 지역구 출신의 로스 의원은 얼마 전 국민당 의원총회에서 제명됨으로써 현재 무소속으로 남아 있다. 

로스 의원은 브리지스 대표가 정치 헌금과 관련해 부정행위를 했다고 폭로했으나 브리지스 대표는 이를 부인했다.

로스 의원은 그 후 헌금과 관련해 자신과 브리지스 대표가 나누었던 통화 녹취록을 공개했다.

그는 그러나 여성 의원 등 여성 4명과 혼외관계를 갖고 여성 보좌관을 괴롭힌 혐의 등이 드러나면서 곤경에 처하기도 했다.

국민당은 로스 의원의 입원에 대해 특별히 언급하지 않았으나 지난 몇 주 동안 로스 의원의 정신 건강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허브는 경찰이 이날 로스 의원을 정신 건강 시설로 데려간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뉴질랜드 투데이  nztoday@hotmail.com

<저작권자 © 뉴질랜드 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질랜드 투데이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메일 : nztoday@hotmail.com  |  대표전화 : 64-9-479-252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아그네스 임
Copyright © 2018 뉴질랜드투데이-뉴질랜드 한인 뉴스 사이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